유독 길었던 여름을 뒤로 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니 결혼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 온 것이 실감 납니다. 내년 봄 예식을 생각하는 예비 신랑신부님이라면 지금부터 본격적인 웨딩 준비를 시작하실 텐데요. 


국내 최초 소셜베뉴 라움이 준비한 특별한 웨딩 혜택을 소개합니다. 바로 내년 3~4월 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제안하는 ‘체리 블라썸 웨딩 프로모션’ 벚꽃비가 흩날리는 사랑의 계절, 봄. 온통 핑크빛으로 물든 눈부시게 아름다운 봄날의 웨딩을 상상해보셨나요?



새 시작을 앞둔 신랑신부의 셀레는 마음을 닮은 '체리 블라썸 웨딩' 

 

누구나 꿈꾸는 웨딩, 라움에서는 현실이 됩니다. 라움 플라워 브랜드 브리제가 함께하는 봄꽃을 활용한 로맨틱 플라워 스타일링, 봄에 어울리는 달콤한 웰컴 리셉션, 파티 분위기를 돋워줄 웨딩 케익&샴페인 그리고 감동적인 웨딩 연주까지. 라움의 체리 블라썸 웨딩 프로모션은 신랑신부님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하객분들에게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합니다.

 

브라이덜 샤워, 직접 준비하기에는 신경쓸 것들이 너무 많죠? 라움의 프라이빗 공간에서 결혼 전 소중한 친구들과의 우아하고 화려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즐겨보세요. 아름다운 성의 공주가 된 것만 같은 황홀한 기분에 빠져들거에요. 그 누구보다 행복한 웨딩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라움의 체리 블라썸 웨딩 프로모션을 주목하세요!

 

 

 

 



싱그러운 자연이 함께하는 로맨틱 웨딩베뉴, 그라스 가든

 

 

 

 

따뜻한 햇살과 푸르른 잔디밭, 맑고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사랑의 서약을 맺을 수 있는 로맨틱 웨딩 베뉴, 그라스 가든을 소개합니다. 라움의 2층에 위치한 그라스 가든은 도심 속 낭만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그라스 가든은 서울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1,322m의 넓은 규모의 정원과 싱그러운 바람과 따뜻한 햇살을 느끼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회랑까지 이국적인 정취를 자랑합니다. 


 

푸른 잔디, 파랗고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사랑의 서약을 맺는 로맨틱한 웨딩을 꿈꾸는 신랑신부라면 그라스 가든에서의 성대한 야외 웨딩을 추천합니다. 마치 유럽의 어느 성에 온듯한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그라스 가든에서는 유럽 캐슬 정원에서 펼쳐지는 웅장하면서도 드라마틱한 가든 웨딩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탁트인 하늘과 싱그러운 정원, 신랑신부의 취향을 반영한 플라워 세팅까지.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그라스 가든은 영화 같은 웨딩씬을 완성합니다. 특히 밤이 되면 아름다운 조명과 도심의 야경이 어우러져 평화롭고 황홀한 기분을 선사하는 이색적인 이브닝 웨딩과 애프터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웨딩 후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즐기는 애프터 파티는 와인과 음악이 어우러져 두 사람의 웨딩데이를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낮과 밤,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며 차분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지닌 그라스 가든은 이국적인 가든 웨딩을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햇살과 바람이 드나드는 포근한 그라스가든에서 즐기는 봄날의 웨딩마치, 생각만으로도 낭만적이지 않나요? 귀족적인 분위기의 가든 웨딩을 원한다면 도심 속 숨겨진 보석같은 공간, 라움의 그라스 가든에서 영화 혹은 동화 속 웨딩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체리 블라썸 웨딩 ☞ 상담 신청 하기

라움 웨딩 프로모션 ☞ 프로모션 더보기


 

 


즐거운 문화의 향유를 위한 고품격 문화 공감, 소셜베뉴 라움으로 문의 주세요.

☏ 02-538-3366 | 9AM ~ 8PM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564 (역삼동 680-1)

 

 

Posted by 소셜베뉴 라움 라움아트센터